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ITZY (있지)-Not Shy(뮤비 움짤 대방출)

음악

by 하이샐리_ 2020. 8. 25. 12:37

본문

평소 걸크러쉬와 귀여운 소녀 사이를 왔다갔다하면서 매력 뿜뿜하고 있는 있지!

데뷔때부터 음원 차트를 싹쓸이하면서 큰 사랑을 받았는데, 진짜 내 마음을 다 사로잡고 난리...

특히 이번 신곡에서는 유나의 매력적인 음색이 돋보여서 새로웠고

점점 각자 매력을 뿜뿜하는 멤버들이 아주 대견스러웠당ㅋㅋ

 

당당하고 멋진 걸크 그룹답게 이번 노래의 주제는 "거침없이 내가 이뤄가는 사랑" 인데

칼군무 아이돌 있지답게 절도있는 안무와 넘쳐나는 카리스마ㅠ.ㅠ

'Not Shy'는 블라인드 테스트로 신인 작곡가 Kobee(코비)가 참여했고,

있지의 당당한 이미지를 만들어내 박진영의 가사로 있지의 이미지와 어울리는 곡을 완성해냈다고 한다.

신곡 오픈 전에 공개됐던 티저 이미지도 취저... 킬포...

itzy (있지)

류진

리아

예지

유나

채령


요기부터 뮤비 짤방 대방출 (덕질주의)


등장부터 모델포스 풍기는 유나. 이번 활동에서 이전보다 성숙한 퍼포먼스와 넘나리 매력적인 음색을 보여줘서 대견스러웠다고요.

이번 뮤비에서 귀욤미를 맡은 리아!

채령이 등에 날개달렸나 깃털채령 1

깃털채령 2

신류진이 센터인 이유 1

신류진이 센터인 이유 2

채령 류진 메롱 뭐람ㅋㅋㅋ 이렇게 귀욤미 방출하다가 반전 언니미

역시 예지가 중심에 있어야 있지 카리스마가 완성됨

이번 뮤비 찍으려고 면허까지 땄다는 예지! 운전에서부터 걸크미 잔뜩 발휘><

예지 집중해보시라고요.. 예지야 날 가져...

잇지 특유의 왕관 엔딩!!

아닠ㅋㅋ 그렇게 열심히 황량한 사막을 돌아다니면서 얻어낸게 케이크라는 사실이 너무 웃기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