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패리티 캐리어 여름 프로모션 감동 포인트!!!

후기-review/후기-샀어요!

by 하이샐리_ 2020. 8. 25. 12:28

본문

안녕하세요, 하이샐리입니다!

지난번 패리티 캐리어 언박싱과 장단점 후기를 포스팅 했었는데요~

 

 

구입 당시 이미 몇달 동안 재입고를 기다리면서 재입고 알람 신청 이벤트에 참여했었거든요. 재입고를 손꼽아온 고객들과 7월 31일까지 구매한 고객을 위한 패리티의 선물!! 여행 준비 파우치를 선물로 받았어요!

원래 혼자 뜯어서 보려고 받자마자 생각없이 뜯었는데, 언박싱 하다보니 너무 감동포인트가 많아서 "역시 패리티구나.." 하면서 다시 포장해서 카메라를 들었어요ㅎㅎ역시나! 싶은 패리티의 감동 포인트들 꾹꾹 담아 전해드릴게요!

난데없이 도착한 패리티 박스! 이벤트 상품이 올거라는건 알고있었지만 상품 입고 문자를 받고난 뒤 얼마되지 않았던 터라 바로 도착할거라는 기대를 하지 않고 있었는데요. 생각보다 빨리 도착한 박스에 이미 감동을 받았었어요ㅎㅎ

박스부터 이미 패리티의 감성이 물씬 풍겨오죠!

오픈해보니 덩그라니 들어있는 하얀색 박스.

앞면에는 고급스러운 패리티 로고가 음각으로 새겨져 있었고, 박스 안쪽 내용물 커버에는 패리티의 고급스러운 녹색으로 브랜드 철학이 새겨져 있더라고요. 요기부터 어떤 선물이 들어있을지 너무 궁금하죠!

오픈한 모습이에요. 3개의 면으로 구성된 내용물을 보고는 넘나 심쿵.... 이걸 보고 사진 찍기 시작했다고요!!

첫 번째부터 면면이 살펴볼게요!

보딩패스와 뭔지모를 종이백이 들어있었는데요. 갓

여행에 눈을 뜨고 중국이며 유럽이며 항공권을 결제했다가 올해 초 코로나19에 막혀 수수료 물으면서 취소했던 저로서는 보딩패스만 봐도 설렘이 몰려오더라고요...ㅠㅠㅠ

넘나 감성적인 보딩 패스 내용좀 보세요~

passenger: you

with: parity

from: herd

to everywhere

오마이갓.... 넘나 설레는 문구 아닌가요 >< 패리티와 함께라면 언제 어디든 여행의 시작이라는 메세지!!! 당장 짐싸들고 길을 떠나고 싶더라니까요ㅋㅋ

그리고 카메라 QR 코드에 접속하면 패리티 사이트로 바로 연결!!

넘나 센스있는 전개였어요~

보딩 패스 뒤로 연두색 종이 봉투를 보니,

이렇게 가득가득 캐리어용 스티커가!

저 안그래도 캐리어에 붙일 스티커를 사야하나 말아야 하나 고민하고 있었거든요! 누구나 다 쓰는 스티커는 싫고 나만의 스티커는 없을까 고민하던 차에 이 스티커를 받게 되어서 기분이 너무 좋았어요! 게다가 이 스티커들은 패리티의 다른 캐리어 색과 비슷하게 인쇄되어서, 제가 선택했던 베이지 색 캐리어가 뭔가 밋밋하다고 느껴질때 붙여주면 개성있는 저만의 캐리어를 꾸밀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제 두번째 면을 확인해볼까요!

딱 보아도 여권 케이스처럼 보이는 비주얼이었는데요~ 절대 간단한 여권 케이스가 아니랍니다~

너무나 매력적인 카멜색 가죽 여권 케이스에요! 탄탄한 가죽과 꼼꼼한 박음질, 초록색으로 패리티의 상징까지 더해져 있으니, 더할나위가 없었는데요,

여권 케이스를 열었을 때 보이는 저 명함같이 생긴게 뭘까 하고 펼쳐봤거든요!

오마이갓!!!!!!!

엄청난 감동 포인트. 여러분, 해외에서 유심 갈아끼울때 유심 빼는 저 기구 없어서 당황한적 있지 않나요? 다시 유심 산곳에 가서 부탁해서 얻어다 쓰고, 볼펜으로 해도 안되고 해서 고민했던 적 있으실 것 같은데요~ 이제는 패리티 여권 케이스에 동봉되어 있으니 유심 교환도 간단하게 하고, 원래 유심 보관하는 케이스까지!!

여러모로 이렇게 센스있는 여권 케이스는 처음이라 한편으로 충격적이기까지 했네요ㅋㅋ 어떻게 이런 생각을 했을까요. 저는 평생 패리티 캐리어만 쓸래요♥♥♥♥

뒷 면에는 폰 번호와 간단한 메모 할 수 있는 공간이 있어서 혹시 모를 분실에 대비할 수 있어요!

(물론 유럽이나 소매치기가 많은 곳에서는 잊어버리지 않는것이 상책이겠지만요ㅎㅎ)

케이스 겉면에는 보딩 패스를 넣을 수 있는 공간까지 갖추어져 있어서 여행에 제일 중요한 여권과 티켓을 한 번에 보관하면 될 것 같아요!

여권 옆에 있는 초록색 막대는 뭘까 했는데, 볼펜이더라고요! 여권 케이스에 걸 수 있게 고리까지 갖추고 있어서 여행중에 갑자기 필요한 싸인이나 서류 작성을 위해서 여권과 함께 가지고 다니면 딱이네요!!

이제 세 번째 면입니다!

러기지 택인건 알겠는데, 매번 플라스틱으로 대충 만들어진 네임택만 애용하던 저는 고급스러운 가죽 질감에 한참동안 바라보고만 있었다고요ㅋㅋㅋㅋㅋ

안쪽에는 주인장의 정보를 넣을 수 있는 종이가 마련되어 있었고요,

넘나 고급스러운 비주얼이라 달아만 두어도 캐리어 주인의 센스가 돋보일 것 같은 네임택이었어요. 여름 여행을 준비하면서 정성스럽게 글씨써서 달아두어야겠어요~

지금까지 패리티 캐리어 여름 프로모션 "재입고 알람 이벤트" 사은품 함깨 살펴보았습니다~ 기대한 것 보다 훨씬 고급스럽고 성의있는 사은품에 넘나 감동한 저...>< 넘나 감동한 나머지 20인치, 30인치까지 모두 쟁여두고 싶네용!

아쉽게도 이 사은품들은 판매되고있지 않은 제품들이라서 자세한 문의는 홈페이지의 FAQ란과 카카오 친구 @패리티를 통해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https://parity.kr/product/list_all.html

패리티, 몰입하고 만끽하다

live your life to the fullest

parity.kr

지금까지 내돈내산 캐리어 사은품 후기와 마음을 뺏겨버린 하이샐리였습니다ㅋㅋㅋㅋ

담에 더 좋은 후기로 찾아올게요.

좋아요와 댓글! 이웃맺기까지 꾹 부탁드려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