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패리티 캐리어] 언박싱&장단점 소개

후기-review/후기-샀어요!

by 하이샐리_ 2020. 8. 4. 16:48

본문

여름 여행을 앞두고 새로 구입한 캐리어! 이전 포스팅에서도 소개한 것 처럼 패리티 캐리어 24인치 midi 사이즈를 구매했어요. 꼼꼼한 배송받고 기분이 넘 좋았는데 언박싱과 장단점 소개까지 준비했습니다!

 

패리티 캐리어 크림 아이보리색 24인치 (이미지 클릭시 홈페이지 연결)

 

깔끔한 색깔과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제 마음을 사로잡았던 패리티 캐리어에요.

 

 

24인치 캐리어 스펙

midi (24인치/71L)

33.5 x 33.5 x 71 cm (바퀴 포함)

크림 아이보리 색상


외부,내부
순도 독일 바이엘사의 최고급 순수 100% 폴리카보네이트
안감
폴리에스터

바퀴
80년 전통과 특허 기술의 일본 히노모토 폴리우레탄 바퀴

 

"패리티 캐리어 개봉기"

감동 포인트! 

테이프 부분에 칼로 자국이 남을까봐 덧댐 종이가 붙어있더라고요

보관용 커버에 잘 싸여져 있는 본체

여행 느낌 물씬나는 택이 기대감을 자극했어요!

(안빼고싶은 택은 처음ㅋㅋ) 

 

내부는 고급스러운 베이지색 안감과 가죽 색 소품들이 포함되어있고요. 같은색깔 옷걸이로 사용에 편리함을 더했어요! 특히 다양한 크기의 매쉬망 수납으로 여행에 필요한 여러 소품들을 효율적으로 보기 편하게 수납할 수 있어요.

 

내부에는 고급스러운 초록색 로고와 함께 비밀 포켓이 있고요. 짐들을 잘 잡아줄 스트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내부 주머니에서 발견한 캐리어 소개 리플랫 책자에는 캐리어에 붙여 꾸밀 수 있는 패리티 초록 로고 색 스티커가 포함되어 있었어요! 사진들을 보니 당장 캐리어를 들고 떠나고 싶어지네요~

 

 

특별한 기능

 

"원할때 멈추는 브레이크 시스템"
손잡이 밑에 Lock 버튼을 누르면 바퀴가 움직이지 않아요!

 

 

"보안 검색에도 문제 없는 검증된 TSA 락"

미국 여행에 필수인 TSA락이 내장!


"언제든 무게를 확인할 수 있는 내장형 저울"
저울을 켜고 들면 캐리어를 포함한 전체 무게 측정 가능!

 

"비가와도 걱정 없는 방수지퍼"

깔끔한 비주얼과 오염방지와 방수까지! 

 

"보관에 용이한 바퀴커버"

패리티 음각이 새겨진 고무 바퀴 커버

 

 

위에 기술한 것처럼 여러 기능을 포함하고 있는 패리티 캐리어!

너무너무 마음에 들지만 굳이굳이 단점을 꼽아 보자면 내장된 저울로 확인해보니 홈페이지에 나와있던 4.2kg보다는 조금 더 무겁더라고요! 하지만 튼튼하고 예쁘고, 여행자의 편의를 위한 여러 기능들 때문에 너무 마음에 들게 오래 쓸 수 있을 것 같아요~

 

다음에 또다른 후기로 다시 찾아올게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