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패션/다이어트자극]켄달제너 크롭 패션

할리우드

by 하이샐리_ 2020. 8. 25. 12:35

본문

간 장마가 끝나고 날씨가 갑자기 더워지면서 짧고 얇은 옷을 선호하게 되는데요.

그래서 탐내게 된 패션 아이템이 바로 크롭상의!!

셀럽들의 빛나는 크롭티 패션을 찾아보던 중에, 켄달의 다양한 크롭 패션들을 발견했습니다.

현재 가장 핫 한 모델이라고 생각되는 켄달 제너는 날씬한 허리라인과 복근으로 화제를 모으기도 했는데요.

켄달의 허리를 돋보이게 해주는 크롭티 패션은 일상에서든 공식석상에서든 켄달을 빛나게 하더라고요.

다양한 아이템과 함께 매치한 켄달의 크롭 패션 모아봤습니다!

청바지를 사랑하는 켄달은 다양한 핏의 청바지와 함께 크롭티를 매치했는데요.

운동화와 함께 캐쥬얼한 패션을 완성하기도 하고, 워커나 힐과 매치해 한순간에 글램한 매력을 더하기도 했어요.

 

청바지&운동화 패션중에 제가 단연 가장 예쁘게 본 착장은 이 착장인데요.

무채색의 크롭티와 일자 팬츠에 깔끔한 화이트 나이키 맥스,

포인트로 얼룩무늬 바게트백에 선글라스+집게헤어까지

포인트를 잘 살리는 켄달 답게 밸런스 있는 패션을 완성해냈네요!

화려한 바지와 함께 매치하니 글램한 분위기와 함께 공식석상 룩으로도 부족함이 없네요!

다양한 포인트가 있는 크롭 상의와 블랙 워커 시크함을 더했고, 찢청이 다시 한번 눈길을 사로잡네요!

긴 다리가 돋보이는 스키니진

오프숄더 크롭티는 위 아래 양쪽으로 시원해서 더운 여름에 재격이겠어요!

켄달 제너는 다양한 아우터와 크롭을 매치한 다양한 룩을 선보였는데요.

겉옷을 함께 매치하면 크롭에서 오는 부담감을 줄일 수 있고

에어컨 앞에서의 따뜻함과 패셔너블함, 자외선 보호 등을 동시에 잡을 수 있어서 추천하는 패션이에요!

 

청자켓과 공항자켓으로 캐주얼한 느낌

뽀인트 자켓으로 화려하게

남방과 함께 매치하면 편안하면서도 포멀한 룩으로!

화려한 패턴의 로브와 함께 시크한 연출까지!

필라테스와 요가를 즐기는 켄달은 레깅스와 크롭을 함께 매치해 편안하면서도 힙한 룩을 완성하기도 했어요!

리얼 운동룩인데 이렇게 빛나기 있기?

레깅스로 어떻게 이런 시크한 룩을 완성하는지...

켄달 하고싶은거 다하라는 말이 절로 나오네요ㅎㅎ

치마와 함께 할 때는 다리를 드러내서 섹시한룩으로 완성했고요

가죽팬츠와 리조트룩까지 완성해내서 눈길을 사로잡습니다

볼때마다 느끼는거지만 정말...

켄달is 뭔들~~~~~~~

또 다양한 패션 팁과 다이어트 자극짤가지고 돌아올게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