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패션/다이어트자극]켄달제너 원피스 룩

할리우드

by 하이샐리_ 2020. 9. 3. 01:05

본문

안녕하세요. 하이샐리입니다!

덥고 습한 여름에는 다양한 아이템을 레이어드해서 무게를 더하기 보다는

한가지 아이템으로 심플하게 코디하는것도 좋은 방법이죠.

제가 너무너무 좋아하는 모델 켄달제너는

"원피스 장인"이라는 별명이 있을 정도로

원피스로 다양한 매력을 보여주는걸로 유명한데요.

원피스하나로 캐쥬얼한 룩을 완성하기도 하고,

공식 석상에서 화려한 원피스로 몸매를 뽐내기도 하죠.

지난번 크롭티 패션에 이어 원피스룩 파헤쳐볼게요!

켄달제너는 평소 캐쥬얼한 룩을 즐겨 입는만큼

다양한 원피스 사복패션을 보여주었어요.

 

 

편한 옷을 뚫고 나오는 켄달의 몸매...

제 캐쥬얼룩을 생각해보면 정말ㅋㅋㅋㅋ

웃음이 나옵니다

 

슬림한 핏의 에스닉한 패턴의 롱 원피스로 휴가욕구 자극시키는 켄달!

 

섹시한 원피스에 스니커즈를 매치해 꾸안꾸 패션을 완성했네요!

 

짧은 기장의 원피스에서는 섹시하기도, 귀엽기도한 매력을 보여주는것 같아요.

특히 요렇게 길이감 있는 워커는 미니 원피스와 최고의 궁합이죠!

 

 

 

작정하고 힘 준 켄달은 정말...

특히 짧은 미니스커트는 켄달의 각선미를 돋보이게 만들어주고요

적절한 힐을 매치해서 스타일 업!

 

특히 이날은 정말 전 세계에 화제를 몰고왔었죠.

네온 오렌지 컬러가 켄달의 글램한 피부색과 마주치면서

섹시하면서도 명량한 케미를 보여주었죠.

이 원피스는 켄달이 입은 후 바로 매진 되어서

역시 최고의 셀럽이라는 사실을 증명하기도 했어요!

 

 

 

 

 

 

공식석상에서의 원피스 룩은 단연 켄달 제너의 상징이라고 할 수 있죠!

시크하면서도 섹시하고 스타일리쉬한.... 켄달 최고!!

 

특히 이 실버 원피스는

미국의 틴에이저들에게 선풍적인 인기를 모으면서

생일파티 룩으로 엄청난 사랑을 받았다고 해요!

증말 특별한 날에 입고싶은 룩이겠어요~~

요렇게 켄달제너의 원피스 패션을 파헤쳐 보았는데요.

제가 넘나 좋아하기도 하고, 봐도봐도 매력적인 켄달이기 때문에

포스팅 준비하면서도 기쁘고 재미있었던것 같아요.

다음번에 더 재미있는 켄달 패션 정보와

다양한 할리웃 스타들을 파헤치는 글로 돌아올게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