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막성스 다네 포벨 Maxence Danet-Fauvel

할리우드

by 하이샐리_ 2020. 9. 8. 00:28

본문

안녕하세요 하이샐리입니다!

이번에 새롭게 제작되는 해리포터 시리즈, 볼드모트의 어린시절을 그리는 영화 볼드모트 오리진: 하우스 오브 곤트의 주인공으로 캐스팅 되어서 엄청난 관심을 얻은 막성스 다네 포벨을 알아봤어요!

막성스 다네 포벨

Maxence Danet-Fauvel

1993년 6월 27일

프랑스

183cm

배우의 꿈을 가지고 모델 활동을 하던 막성스는 스캄프랑스 시즌3 제작진의 삼고초려 끝에 배우 활동을 시작하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스스로 연기 실력이 부족하다는 생각에 여러번 거절했지만 제작진에게 전화가 왔을때 천둥이 치는 소리를 듣고 운명이라고 생각에 승낙했다고 해요.

넘나 귀여운 막성스의 아가시절부터 살펴보자면,

 

땡그란 눈에 귀염상이 평소 보던 퇴폐미 넘치는 모습과는 다른 느낌이죠.

익숙한 막성스는 이런 느낌인데 말이죠ㅋㅋ

그런데 청소년 시절에도 댕댕미가 가득한 귀요미더라고요.

 

다 큰 지금도 댕댕미 넘치는 귀요미라는..

넘나 댕댕스ㅋㅋㅋㅋㅋ

 

최근에 한국 팬들에게 받은 선물을 인스타 라이브를 통해서 인증하면서 또 댕댕미를 보여주기도 했는데요.

요즘 골든 리트리버 키우고 싶은 마음이 왕창 들지만 (긴말은 않겠습니다ㅋㅋ)

막성스에 대해서 찾아보다보니 특히나 흑백사진이 많더라고요.

아마도 모델 활동하던 시절의 이미지가 워낙 핸섬하고, 섹시하고, 퇴폐적이라 그런것 같아요.. 흐흐흐

보이시나요.... 이게 바로 퇴폐미입니다....

프랑스에서도 알롱 드롱 이후에 최고의 미남이 발굴되었다믄서 아주 난리난리라고 하네요ㅋㅋ

2019년에 드라마 "SKAM FRANCE"의 엘리엇 역할을 뛰어나게 소화했고요.

드라마 전에 모델 활동을 한국에서도 했다고 하는데 찾아보니 연느님이랑 찍은 화보가 있었어요. 어머나

연느님과 함께한 요 사진들을 보니 왠지 친숙한 느낌이 들기도 하네요ㅎㅎㅋㅋ

마지막으로 막성스 사진을 주르륵 쏟아내면서 끝내보도록 하겠습니다 ><

이제 핫한 라이징 스타로 떠오른 막성스 다네 포벨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됩니다!!

https://www.instagram.com/maxencefv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