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크리스 프랫 Chris Pratt

할리우드

by 하이샐리_ 2020. 8. 25. 12:38

본문

마블의 인기 시리즈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와 "어벤저스-엔드게임"에 출연하면서 할리우드 최고의 스타로 떠오른 크리스 프랫! 유쾌하면서도 섹시한 매력이 까도까도 계속 나오는 것이, 이래서 스타가 될 사람은 정해져 있구나 싶기도 합니다.

크리스토퍼 마이클 프랫

Christopher Michael Pratt

1979년 6월 21일

미네소타 주 버지니아

188cm

 

 

넘나 귀여운 어린시절을 보냈던 크리스는 처키와 버니 코스프레를 하고 아마추어 레슬링 선수로 활동하는 등 끼 많은 아이로 자라났고요.

 

데뷔 시절 크리스 프랫

2000년 19세의 나이로 Rae Dawn Chong의 공포영화 "Cursed Part 3"에 출연하면서 배우 커리어를 시작했고 "신부들의 전쟁", "테이크 미 홈 투나잇", "머니볼" 등의 영화를 통해 이름을 알렸습니다.

2013년 드디어!!!

마블 스튜디오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의 피터 퀼/스타로드 역을 맡으면서 일약 스타덤에 올랏죠. 당시 "딜리버리 맨"의 촬영을 위해서 증량했던 크리스는 스타로드를 소화하기 위해서 몸을 만들기 시작했고 이때를 시작으로 크리스의 "입금 전 후" 짤이 인터넷을 떠돌기도 했어요ㅋㅋ

 

ㅋㅋㅋㅋㅋㅋㅋ봐도봐도 매력있죠ㅋㅋㅋ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의 전 세계적 흥행으로 엄청난 인기를 얻게된 그는 "쥬라기 월드", "맨즈 헬스" 등의 영화에 출연하면서 그 연기력과 스타성을 인정받아 2017년 "할리우드 명예의 거리" 영화 부문에 입성하기도 했어요.

워낙 다중인격같은 다양한 매력을 가진 그지만 특별히 알려진 매력을 손꼽아보자면

할리우드 최고의 쾌남

유쾌상쾌통쾌ㅋㅋ

어린시절 사진을 보셔서 아시겠지만 초 귀염둥이 악당이거든요 크리스가 또ㅋㅋ

마구마구 짤을 양산해냈고 영화에서도 쾌남 역할을 맡아 청량한 연기를 보여주었지요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보면 매력에 빠질 수 밖에 없겠죠

반전 옆통 미남

뼈대부터 섹시남

다중 매력의 연기파 배우

쾌남 연기 아니고 진짜일수도..

또 연기할 때 눈빛이 얼마나 진중하고 깊고 여러 이야기를 품은것 같은지..

눈동자 속에 여러 이야기를 품은듯 깊은 연기를 선보여요.

배우 애나 패리스와의 이혼 이후 아놀드 슈워제네거의 딸 인 캐서린 슈워제네거와 결혼했어요!

꽁냥한 크리스와 캐서린의 연애시절 > <

올해 귀여운 딸아이를 출산해 화제를 모았죠!

앞으로 얼마나 더 멋진 중년 배우로 얼마나 최고의 커리어를 이어갈지 기대해보겠습니다!

https://www.instagram.com/prattprattprat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